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맛집투어

[맛집리뷰] 푸짐한 해물찜 한상👍 - < 입큰아구 & 알곤이찜 >

by 까도녀여니 2021.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맛집은요.
해물이 아~주 푸짐하고 맛있는
해물찜 맛집이에요!


푸짐한 해물찜 한상👍


<< 입큰 아구 & 알곤이찜 >>


저는 고기파라 주로
육류를 즐겨먹는데,

해물파인 엄마의 식성에 맞춰
오랜만에 해물찜
주문해봤어요 ㅎㅎㅎ


아우 침고여요~~~
해물찜은 매콤해야 맛있으니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꽃게#곤이#새우#낙지#오징어#홍합#
#쭈꾸미#알#오만둥이#위소라

해물이 진짜 엄청 푸짐해요.
👏👏👏


해물에 양념도 잘 배어있고
양념도 너무 맛있어요!

매운맛으로 시켰더니 신라면 정도 맵기
매운 걸 잘못 먹는 저는
눈물 찔끔,
콧물 찔끔,
하며 먹었지만 그럼에도 젓가락을
절대 놓을 수 없었다는요......😂

맵지만 너무 중독적이었어요.


그리고, 리뷰 이벤트가 있어
왕새우 5마리도 추가로 들어있었어요!
머리 떼어내고도 아주 큼직했어요 ㅎㅎㅎ
손이 가요 손이 가 ~~~


꽃게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껍질이 엄청 얇아~서
베어 먹으니 껍질까지도 으스러져요 ㅎㅎ


아구 살을 좋아해서
해물찜에 아구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아구는 100% 국내산이래요!
살이 탱탱하면서 부드러워요.


새우튀김이랑
계란찜은 서비스예요!!!

매운맛을 달래기 안성맞춤이에요~
맛두 있고요 ㅎㅎ

.
.
.
.
.

오랜만에 해물찜으로 완전
포식했어요.
엄마도 입이 까다로우신 편인데,
배부르다고 하셨지만
손은 계속 놓질.... 못하시고
한참을 계속 드셨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