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맛집투어

[맛집리뷰] 본죽에 비빔밥이 있네???😳 - < 본죽&비빔밥 >

by 까도녀여니 2021.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한 주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전 무척이나 힘든 한 주였답니다.😩


"수고했어 여니" 토닥토닥
고생한 나를 위한 보상을 위해!!!!
배달의 민족을 폭풍 검색했습니다~


오늘 여니의 초이스는
바로 ..밥 🥙




본죽에 비빔밥이 있네😳???

<< 본죽&비빔밥>>


여.러.분!
죽에 비빔밥이 있다는 거 아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비빔밥을 검색해서 주변 가게를 찾는데
본죽이 뜨길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했는데😳

진짜 비빔밥을 팔지 뭐예요.
심지어 이름도 < 본죽&비빔밥 >이에요.
언제 생긴 거죠???ㅎㅎ;;;;;


아무튼,
믿고 먹는 본죽이라
비빔밥 또한 당연히 맛있을 거란
확신을 가지고 주문을 했습니다.😝


포장도 아주 정갈하게 차곡차곡
담겨 왔어요~
집밥 느낌 물~씬 나죠???


오왕~ 맛있겠다😍
이제 한 번 비벼보겠습니다.^^


비빔밥은 계란이 필수 아니겠어요~🤟
저는 *란후라이를 추가했어요~

계란밥 위에 당근, 고사리, 시금치 등
각종 야채들을 가지런히 얹어주었어요.


그다음에는 단호박 고추장참기름을 넣고
비벼주었습니다~~~✌️✌️


꿀꺽🤤🤤🤤
다시 봐도 침 넘어가는 비주얼이에요.
입맛 없을 때 식욕 돋우기로 아주 최고일듯해요!


매운 낙지 비빔밥은
고추장을 넣지 않고 낙지 양념소스를
넣어 비벼먹으면 충분해요^^


콩나물국, 김치, 무말랭이가
기본 반찬으로 왔어요!


두 가지 맛 비교를 하자면,

"소불고기 비빔밥"
맛있는데 엄청 달달해요.☺️
제가 소스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넣었거든요....
그래도 전 단거를 좋아한 편이라
맛있게 먹었지만~
너무 단 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고기 위주로 넣고,
고기 양념 소스를 살짝만 넣으시면
아주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그리고
"매운 낙지 비빔밥"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그렇지만 먹을수록 당기는 맛이랄까!


달달한 소불고기 비빔밥과
매콤한 매운 낙지 비빔밥을 겸해서 먹으니
아주 궁합이 좋더라고요.👍👍👍

역시 본죽은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호호호


그리고 또 하나의 별미는
바로 쫄깃 감자 찐만두예요.

비빔밥만 먹기 아쉬워
사이드 메뉴로 추가해서 시켰는데~~~

쫀득한 감자 피로 만든 만두예요!
쫀득한 식감에 고기 야채 속이
꽉 차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본죽&비빔밥>
비빔밥 맛 궁금하시죠????
드셔보세요~~~
짝짝짝
👏👏👏


그럼
모두들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