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맛집투어

[맛집리뷰] 전라도 광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치킨 - < 김삿갓통닭 >

by 까도녀여니 2021. 1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니가 왔습니다~


며칠 전 새로운 치킨집에다가
치킨을 시켜먹었는데,
왜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는지
그냥 넘어갈 수가 없겠더라고요!!!!



전라도 광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치킨🍗🍗🍗

<< 김삿갓 통닭 >>


집 근처에 있어 지나다니다가
몇 번 본건 같은데,
먹어본 적은 없어서
궁금한 마음에 주문을 했습니다~~~


김삿갓 삿갓 ㅋㅋㅋㅋㅋㅋ
가까워서 배달도 금방 왔어요!


치킨은 역시
양념 반 / 후라이드 반
최고죠👍👍👍

* 1.000원 추가하여
사라다 샐러드도 시켰어요 ㅎㅎ


통닭 2마리에 28,000원이면
가격도 아주 착해요.
국내산100%하림닭만사용한대요!
👍👍👍


와~😍
이 깨끗한 튀김옷 보이시나요???
치킨 시킬 때 후라이드 튀김옷을 보면
깨끗한 기름에 튀긴 건지
아닌지가 보이잖아요!
매일 깨끗한 기름을 사용한다고 되어 있었는데
정말 사실이었네요^^


옛날통닭 느낌도 나면서,
너무 느끼하지 않게 기름기는 쫙 빠져있고,
겉은 엄청 바삭하면서  고기속살은
또 엄청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의 맛은 어땠을까요???
정답은 맛! 잇! 다! ❤️

맛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죠 ㅎㅎㅎ
비주얼만 봐도 이미 합격인데,
간혹 후라이드에 비해
양념 맛이 못 따라오는 경우가 있거든요.

근데 여기는 양념소스 자체가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요!!!ㅎㅎ

일단 깨끗하게 튀긴 것 같은 게
느껴지니 더 신뢰도 가고,
아쉬운 게 있다면!

이 치킨 집이 광주에만 있다는 거예요.
ㅠㅠㅠ


원래 유명한 곳인가 하고
검색해보니 광주에만
나오더라고요!
이 맛있는 거를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없다는 것이 젤 안타깝네요.
ㅎㅎ;;;;;;


간만에 이 사라다 샐러드
먹으니 맛있었어요!
한동안 양배추 사다가 집에서
마요네즈랑 케첩 넣고 많이
만들어 먹었었는데
ㅎㅎㅎㅎㅎ

아주 사소하지만 입맛을 싹
씻어주듯 깔끔하고 개운하고
맛있습니당😆



깨끗하고 가성비 좋고,
초벌 작업을 하지 않고,
주문 즉시 조리해줘서
더 바삭하고 맛있는
통닭집
" 김삿갓 통닭 "


광주에 사시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드셔보시고,
타지에 계신다면 나중에 광주 놀러 오심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