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맛집투어

[맛집리뷰] 캠핑 분위기 물씬나는 광주 맛집 - < 나드리 part2 >

by 까도녀여니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까도녀 여니예요😁


저는 오랜만에
지인들이랑 만찬을
즐기고 왔는대요.
ㅎㅎㅎ

검색으로 알게 된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캠핑 분위기 물씬 나는 광주 맛집

<< 나드리 part2 >>

위치

http://kko.to/9bTINLZfj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풍영정길 141
(지번. 신창동 170-15)

▶ 연락처 : 010-9368-8945


운영 시간


평일 17:00 ~ 22:00
주말 12:00 ~ 22:30

* 월요일 휴무



도착하면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공간은 넉넉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입구 사진]이에요.

평일에 5시 전에 도착했더니
문이 닫혀있어 밖에서 기다리다가
5시 땡맞춰서 들어갔어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바닥이 잔디로 되어있어 폭신폭신해요!
- 나드리 part2 -


와~ 캠핑 온 것 같은 느낌
물씬 나네요.😜
야외정원이 넓어 아이들과 같이 오면
뛰어놀기 좋겠어요!

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들 놀이 소품이 있는 건 좋은데
정리된 느낌은 아니라 조금
너저분해 보였어요 ㅠ
깔끔하게 정돈만 잘 된다면
훨~씬 더 좋아 보이겠다는 생각을
잠깐 해보았어요 ㅎㅎ;;;


이제
야외 구경은 많이 했으니
내부는 어떤 분위기인지
실내로 들어가 볼게요!


외부는 탁 트여있어 뭔가 여유롭고,
시원한 바람과 함께
갬성 충만함을 느낄 수 있다면~
내부는 확실히 더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가게 이모님들은 밖은 추우니
따뜻한 히터가 나오는 실내에서 편히
먹으라고 추천하셨어요!


갬성가득 야외냐,
따뜻한 실내냐,
너무 고민됐는데.....

결국 저희의 선택은
따뜻한 실내로 결정했어요!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에
시간이 지날수록 너무 춥지 않을까
걱정이 됐거든요.....

아쉬움들 뒤로한 채,
편안한 실내 자리로 잡았습니다.


인원이 많아
저희는 테이블이 2개 붙어있는
넓은 자리로 잡았어요.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삼겹살대하구이
테이블당 각각 주문했어요.
키조개도 같이 먹고 싶었는데
지금은 없다고 해서... 아쉬웠어요ㅠㅠㅠ

주문 후,
[기본 반찬] 세팅해주셨어요.

[대하구이]
대(1kg)

₩ 40,000


대하가 아주 맛있게 잘~익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크고 맛있어서
계속 감탄사 연발👍
엄지척 하면서 먹었답니다!!!


새우 머리는 버터구이를 위해
잘라주었어요!

새우가 워낙 커서 머리를 잘라냈어도
튼실하더라고요^^

[삼겹살]
150g

₩12,000

저희 테이블은 3명이서 먹어서
새우도 있으니,
삼겹살은 2인분 주문했어요!

먹는 건 타이밍이 중요하니
새우가 구워지는 동안
옆에서는 삼겹살을 구었어요.
음식은 끊기면 안 되거든요!!!!!


군침이 도내요 정말😆
삼겹살은 또 왜 이렇게 맛있죠???


어깨춤이 절로 나오네요^.^


새우랑 고기를 먹고
적당히 배를 채운 뒤,
이제 버터에 새우 머리를 튀겨봅니다.
👏👏👏


너무 맛있다요^.^
먹는 건 순삭이에요!

[차돌구이]
150g

₩18,000


새우 머리까지 다 해치우고 나니
조금 서운하길래,
차돌구이 2인분을 추가했어요
ㅎㅎㅎ

정신없이 먹느라
이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
부드러워서 고기가 살살 녹았어요!

[김치찌개 해물라면]

₩ 15,000

그리고
따끈한 라면으로 마무으리🤟

아무리 해물라면이라지만
라면인데 15,000원,,,
후덜덜 합니다 ㅠㅠ


셀프라면 2,500원짜리도
있긴 했지만,
해물라면이 강력하게 끌렸거든요....


한 20분여 만에 나온 라면은
기대만큼의 푸짐한 해물은 들어있지
않았어요.....ㅠㅠ
하지만 맛은 훌륭했어요!!!
옆 테이블에서 끓인 셀프 라면과는
확실히 비교되는 맛!!!!!!!

역시 비싼 건 이길 수 없어요 ㅎㅎ
비싼 게 더 맛있는 건 진리죠 ♥
아주 개운하고
깔끔한 맛 👍👍👍


화장실 가는 길에 밖을 나와보니
밤이 되어 조명도 들어와서
분위기를 한층 up 시켜줬어요!

생각만큼 날씨도 많이 춥지 않아
밖에서 먹었어도 좋았겠다 싶었어요!
아쉬움......>. <



그래도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
.

다만 여기서 나가면
근처에
카페나 다른 갈 곳이 없으니
오시게 된다면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