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맛집투어

[맛집리뷰] 배달의 민족 배달음식 추천 5 - < 두찜 / 치즈찜닭 >

by 까도녀여니 2021. 10.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도녀입니다.

날씨가 이제 너무 추워졌어요.
후덜덜;;;;

트렌치코트 한번 제대로 걸쳐보지
못한 채.... 가을이 지나가버렸네요.
ㅠㅠ


제가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이 추위를 날려버릴 매콤 달콤한
두찜이에요!



배달의민족 배달음식 추천 6


<< 두찜 / 치즈 찜닭 >>


지인 소개로 지난번에
두찜에서 로제 찜닭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굉장히 맛있던 기억이 나서

찜닭이 먹고 싶길래
두찜을 시켰답니다!!!

주문 메뉴


[거부할 수 없는] 치즈 찜닭
+ 순살 (닭다리살 100%)
+ 치즈 빨간 찜닭
+ 2단계(순한 맛)
+ 납작 당면 변경
+ 코카콜라 1.25L 변경


가격 ₩ 30,800


우아앙
비주얼 합격 👍

뼈 발라먹기 귀찮아서
2천원 추가해서
순살로 변경해서 시켰어요 ㅎㅎ


밥에 볶아먹을 때 넣으라고
참기름김가루
줬어요^.^
센스 굿👏👏👏


치즈가 엄청나요~
쭉쭉 늘어나는 이 치즈❤️

매운맛은 1단계~5단계까지 있는데
2단계 순한 맛 선택!
순한 맛도 약간 매콤한 편이어서
먹기 딱 좋았어요^^


당면은 둥근 당면이 기본인데,
전 납작당면을 좋아해서
1천원 추가해서
납작당면으로 변경했어요!

당면만 먹어도 배부를 만큼
당면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맛은 말해 무엇!


고기도 맛있었지만
같이 들어있던 이 감자와
조랭이 떡도 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간도 잘 베었고 크크

그리고
마무리는 양념소스에
밥을 비벼 김과 참기름을
넣어 먹었어요.

.
.
.
여자 둘이 먹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안 줄더라고요!
둘이 배 터지게 먹고도
남았어요 ^^
세 명이 먹으면 딱 맞을 것 같아요 🤟


아무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