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카페투어

카페리뷰] 전남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보성 - 카페호영 >

by 까도녀여니 2021.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도녀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보성에 놀러 갔다가
들른 카페예요!!!


전남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카페 호영 >>

 

위치

http://kko.to/6BjFb8g4B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주소 : 전남 보성군 보성읍 흥성로 2543-20 1층
(지번) 보성읍 우산리 7-8

이용안내

* 이용시간 : 매일 10:00 ~ 23:00
* 대표전화 : 010-8630-4555

* 홈페이지 www.instagram.com/cafe_hoyoung

밝을 ,편안할 [ 카.페.호.영 ]



입구 사진이에요.
입구 문이 독특하게 엄청 커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오~😍
기대를 안 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넓고 되게 좋았어요!

보성에 이런 좋은 곳이
숨어있었네!!!!!!


입구에 들어서면
전신 거울이 배치되어 있어요.
#인증샷 남기기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져요.
독특하게 대리석 의자도 있고요!


카페 사장님께서 내부 인테리어에
엄청 세심하게 신경 쓰신 것 같았어요!


입구에서 안으로 좀 더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와요.

음료는 커피 외에도
수제차, 스무디, 에이드 등등
다양해요.


옆에 보시면 디저트류도 있어요.
저의 선택은 [치즈케이크]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요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ㅎㅎㅎ


음료를 주문한 뒤,
다시 카페 구경을 했어요~~~
가만히 앉아있는 스타일이 아니라 ㅋㅋ


오~ 여기도 너무 분위기 있죠!👍
어른들이 왠지 좋아하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다인 룸도 있네요.
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카페 이름처럼 편안한 분위기와
고급진 느낌까지
너무 괜찮은 곳이에요!!!
👏👏👏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바닐라라떼랑
치즈케이크가 나왔어요!


음료도 케이크도 둘 다
완전 맛있어요👏👏👏

.
.
.
굿굿
아주 만족하고 왔습니다!



보성 놀러 가면 또 갈게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