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카페투어

[카페리뷰] 전남 루프탑 카페 투어 - < 포레스트96>

by 까도녀여니 2021.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까도녀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 만나
단내 나게 수다를 떨고 왔어요^.^

그리고 광주 근교에 이쁜 카페를
알아보던 중,
화순에 너~무 좋은 곳을 발견했어요!!!


전남 루프탑 카페 투어 ☕️


<< 포레스트 96 >>

위치

http://kko.to/_9rUsvc4j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이용안내

* 이용시간 - 매일 11:00 - 22:00
* 연락처 - 061) 375-2404


광주에서 출발하면 20분 정도 걸려요.
바람 쐴 겸 다녀오는데 전혀 부담 없어요~


도착했는데 주차자리가 없었어요 ㅠㅠ
주차장이 별로 넓지도 않았지만
이미 유명한 곳인지 자리가 꽉 찼더라고요.
그래서 근처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카페가 컨테이너형 컨셉이라
인테리어가 굉장히 특이하면서 이색적인
느낌이었어요!


전기차 충전하는 곳도 있어요.
전기차 타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은 거 있죠😍
화순에 이렇게 좋은 곳이 숨어있었다니!!!


커피에 곁들일 수 있는 빵과 케이크 등
디저트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카페라떼모과차를 주문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자리 선택을 위해
카페를 둘러봤어요~~~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_^
공간이 넓고 배치가 잘 되어있어
테이블이 많아도
답답한 느낌 없이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예쁜 사진들이 걸려있어
분위기를 한층 더해줬어요👍
그리고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이제 2층을 구경하러 가볼게요~


우와~
컨테이너 카페 너무 이뻐요 진짜😍
혼자만 알고 가기 너무 아까운 이곳


2층엔 파우더룸도 있고,
예약하면 사용할 수 있는
미팅룸도 있었어요!

아 그리고 2층은 노 키즈존이에요!


정말 인테리어 하나하나와 구성들이
평범하지 않고 이색적인데
이질적이지 않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라떼는 또 왜이렇게 맛있어요!
친구가 시킨 모과차도 맛있대요.
굿굿굿


시원한 라떼 한잔 마시고 밖을 내다보는데,
저건 뭐지 하고 나가봤더니~
이렇게 좋은 루프탑도 있어요!
👏👏👏


아직은 날씨가 더워서 루프탑에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지만
날씨가 조금만 선선해진다면
여기 분위기 최고일 듯요!😘
밤에 와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
.
.

날씨 시원해지면 꼭 다시 또 올 거예요!!!
집에 가기 아쉬운 이곳~

.
.
.

광주 근교에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 포레스트 96 >

꼭 한번 가보세요👍👍👍


아! 그리고
나가는 길에 보니까 카페 맞은편에
버거 집이 있는데,
이용 시 상호 할인 10% 받을 수 있나 봐요!!!

참고하세용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