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여행

[여행리뷰] 전북 여행지 추천 - <정읍 허브원 라벤더관광농원>

by 까도녀여니 2021. 7.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도녀 여니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여행지는


[정읍 허브원 라벤더 관광농원]입니다.

정읍 라벤더 축제

- 2021.05.22 ~ 07.25 -




• 위치
전북 정읍시 구량 1길 188-29

• 입장료
성인 5,000원
정읍시민 평일 무료입장

• 주차장
무료




저 멀리 보랏빛 라벤더가
보이네요.

주차장 들어가는 길부터 차가 줄줄이 서있어요.
관광지가 맞는구나 생각했어요!




내리쬐는 햇빛이
장난이 아니에요.
눈을 뜰 수가 없어요...^^



모자 or 우산은
필수입니다!!!


이곳은 패러글라이딩도 하나 보더라고요.
저 뒤~에 패러글라이딩 하는 게
보이시나요????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에겐
보기만 해도 아찔하네요~!!!



포토용 소품 자전거도 있어요.^^

찰 칵~


그리고 바로
메인 포토존입니다!!!

고인돌 포토스폿


포토 명당인 만큼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어요.
근데 관리를 해주는 사람이 별도로
없어서 좀 뒤죽박죽 이긴 하더라고요.

앞에 세 팀 정도 기다렸다가
제 차례가 되었는데

끼어들기하려고 하는 분도 있고,
사진 찍고 있는데
바로 옆에서 찍어버리고...

아무튼 정신없이
후다닥 찍고 나온 것 같아요.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
근데 이게 정말 다예요......ㅎㅎ

너무 더워서 고생했는데
솔직히 말하면,
고생한 보람이 없었어요 ㅠ.ㅠ

웬만하면 그런 생각 안 하는데
입장료가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좀 의아했던 게,
라벤더 농원이라고 해서
라벤더 향이 엄~청 날줄 알았는데
어떻게 된 건지
향이 안 나더라고요.........
코에 가까이 대고 직접
맡아봤는데도
1도 안 났어요...-_-

이것은 정말 의문입니다 ㅋㅋ;;;;;;





아무튼
좀 더 관리를 철저하게 하던지
입장료는 좀 낮추던지

둘 중 하나는 하는 게 맞지 않나 하는 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