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Free Time

[일상리뷰] 파리바게뜨 신상 빵 후기 - < 팔도 비빔빵 >

by 까도녀여니 2021.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도녀입니다.



주말 내 비가 온다더니
비는 안 오고
맑은 하늘이네요~




제가 오늘은 파리바게뜨에
"신상 빵" 소개해 드릴 거예요.

출시되었다고 진작 들었는데,
늦게 갔더니 매번 다 품절돼서
몇 번 허탕 치다가
드디어 사 왔습니다^.^



파리바게뜨 신상 빵 후기

< 팔도 비빔빵 >

-파리바게뜨 공식홈페이지-


파리바게뜨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팔도 비빔빵이 출시되었나 봐요!!!
팔도 비빔면 맛있는데~
빵도 맛있겠죠???^^

빵 종류는 이렇게 세 가지예요.

-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
-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빵


저희 동네는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빵은 없고
이 두 가지만 있었어요.
소시지빵 제일 좋아하는데 아쉽네요 ㅠㅠ


잡채 고로케와 팔도 비빔장이 만나
새롭게 탄생한 "비빔 잡채 고로케"

1.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가격 : 2400원



비빔면 소스와 잡채 고로케의 궁합
예상대로 맛있습니다~

맛만 봐보려고 한 개씩만 사 왔는데
좀 더 사 올걸 그랬어요;;;;;
더 먹고 싶었어요...


톡톡 삼각 빵 속에 달 큰 짭짤 불고기와
팔도 비빔장의 특별한 조화

2.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
가격 : 2900원


이건 이름 그대로 정말 불고기 맛이에요.
불고기가 들어가서 그런 건지
가격이 더 비싸네요.....>_<

맛은 약간 삼각김밥 불고기 맛
먹는 기분이에요.
그래도 나름 맛은 있어요.

근데 좀 아쉬운 게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속이 많이 비었어요.
더 꽉 채워줬으면 좋았을걸

개인적으로 이 돈 주고
또 사 먹진 않을 것 같긴 해요
ㅎㅎ



다음에 소시지 샐러드 빵을
찾게 된다면
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하나 더!
[마카롱 아이스크림] 무료쿠폰이 있어서
이것도 받아왔어요.

이런 게 있는지도 첨 알았네요.
맛은 민트초코쿠키앤크림
두 가지 맛이에요!

저의 선택은 [쿠키앤크림] 입니다.

마카롱이라고 해서
작은 걸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컸어요!

제 주먹과 비교해봤습니다!
하하


뜯자마자 초코향이 가득합니다.
냉동실에 좀 얼려두었다가 먹었는데,
우리가 아는 그 쿠앤크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근데 겉에 초코가 있어서
쿠앤크 맛과 초코맛이 같이 나서
더 달달하고
맛있어요^^

저는 달달한 것도 좋아하고
초코도 좋아해서
제 입맛엔 아주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