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Free Time

[티스토리 리뷰1] 다음 메인 사진 첫 등극 - < 티스토리 방문자수 인증 >

by 까도녀여니 2021.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도녀입니다~

요 며칠 제가 너무 기분이 너무 좋아요.
왜냐면 바로바로
제 글이 처음으로 다음 메인에 올라왔거든요!!!✌️
그것도 2개씩이 나요~

저는 주로 여행이나 맛집을 리뷰하고 있는데
카페 리뷰 여행 리뷰가 각각 다음 메인에
노출됐지 머에요!!!
나이스 ~ ♥

저는 티스토리 시작한 지 한 달 정도밖에 안된
초보블로거~ [블린이]에요.
처음에는 방문자 30~40명만 들어와도 좋아했는데,
하루하루 방문자수가 늘어가는 게 보이니
재밌더라고요!
그리고 최근에는 하루 방문자수가 평균 100명 정도
되었어요!!

8월 11일 저녁쯤,
제 티스토리에 들어와 보니
전일보다 100명 정도 늘어난 250명 정도가
들어왔더라고요!
갑자기 이게 무슨 일이지? ㅎㅎㅎ

그리고 다음날 저녁 보니 전일보다 100명이 더
들어왔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음에 들어가 봤더니
아니나 다를까 [카페 리뷰]남겼던 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온 거였어요!!!

처음 느껴본 이 기분,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이 좋기도 하고
이게 뭐라고 주위에 자랑도 하고,
자꾸만 보게 되더라고요!!!


볼 때마다 위치도 계속 달라져서
신기한 마음에 제 글이 나올 때마다 계속
캡처해뒀어요 ㅎㅎ
그리고 방문자수가 1,000명 돌파했어요
꺄~악>_<

계속해서 방문자수가 쭉쭉 올라가네요^^
신기방기👏👏👏

언제까지 메인에 올라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려가기 전까지 보고 싶은 마음에
시도 때도 없이 들어갔어요 ㅎㅎ

그런데!!!
제가 쓴 또 다른[여행 리뷰] 또 다음 메인에 올라와있지 뭐예요!!!!!!!
이게 무슨 일이꼬??????

몇 시간 만에 2,000명 돌파👍
방문자 수가 쭉쭉 올라가네요~
1,000명 돌파한 것도 감지덕지인데
2,000명 돌파라니^_^

잠자기 전까지도 다음과 티스토리를 번갈아가며
수시로 확인했어요!!!
8/13일 2,400명으로 방문자는 마무리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제 글이 다음메인에 게재되어있나봐요!
오늘도 방문자수가 2,000명을 향해 쭉쭉
오르는 중이네요~~
최고예요👍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직 저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다리는 중이라
아쉽게도 수익은 없네요 ㅠ_ㅠ

하루빨리 승인이 났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