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맛집투어

[맛집리뷰] 칼칼하고 푸짐해 술안주 하기 딱 좋은 추천 메뉴 ✌️

by 까도녀여니 2021.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도녀예요.

한 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이번 주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기다리고 있으니 힘드시더라도
함께 잘 이겨내 보아요!!!
파이팅👍



제가 오늘 소개할 맛집
< 부대찌개 > 집이에요!!!
🍜🍜🍜



칼칼하고 푸짐해 술안주 하기 딱 좋은
추천 메뉴✌️
<< 땅스 부대찌개 >>


요즘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밥 입맛도 없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너로 정했다!!!
👇👇👇



"땅스 부대찌개"
비조리 상태로 오니
재료를 넣고 끓이면서 먹으면 돼요!!!


모둠으로 주문했더니
사리가 다양하고 푸짐하네요^.^

그리고 추가 주문 선택란에
2,200원 추가하면 일회용 냄비도
갖다 줘요~~~
저는 그릇 씻기 귀찮으니
편하게 냄비도 추가했어요 ㅎㅎㅎ
양은 냄비가 큼직한 게 왔는데
튼튼하고 꽤 쓸만하더라고요~👏👏👏


육수 앞면에 보면 부대찌개 조리하는 법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돼요~
그리고 재료마다 센스 있는 문구 스티커도
붙여주셨어요 ㅎㅎㅎ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 ~😍


자, 이제 조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햄, 야채, 콩, 두부를 보기 좋게
일회용 냄비에 넣어줍니다!


그다음 육수를 뜯어 조심스럽게 부어줍니다!
* 육수 안에 고기완자 덩어리가 들어있으니
잘 풀어주셔야 해요~~~!!!


육수를 넣고 5분 정도 팔팔 끓인 뒤,
당면, 떡, 치즈 등을
취향에 맞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모든 재료를 다 넣고 한 5분 정도만
더 끓인 뒤 드시면 돼요^^


참 쉽죠???😜


입맛이 없었는데
보글보글 끓는 이 비주얼을 보고 있자니
없던 입맛이 살아나네요.ㅎㅎ


특히 이 치즈가 들어가니
국물 맛이 더 진해지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맛은 보통맛 / 매운맛 두 가지 있는데,
저는 [통맛]을 선택했어요!

매운 걸 잘못 먹는 편인데,
제 입엔 딱 적당했어요 ㅎㅎ

칼칼하면서 개운한 맛
술안주로 제격이에요~ 캬~🍺
술이 정말 술술술 들어가는 맛이에요 ㅎㅎㅎ
먹으면서 해장되는 기분이랄까요^^

사리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밥 안 먹고
사리만 먹어도 배불러요!!

대신 처음부터 라면을 넣고 끓이면
국물이 금방 졸아들어서,
어느 정도 드시다가 면은 추가하시는 게 좋아요!
국물을 넉넉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육수를
추가해서 주문하시거나
아니면 물을 추가해서 드셔도 돼요!!!

그리고 맛있게 드시는 팁을 하나 드리자면,
집에 묵은지 김치가 있어서
먹다가 김치를 넣어 먹었는데~
새콤함과 개운한 맛이 더 해져서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사장님의 센스 하나 더 추가요~!
맛있게 부대찌개를 다 먹고
이 달콤한 캔디로 마무리했답니다~
오랜만에 군것질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칼칼한 국물이 생각날 때,
< 땅스 부대찌개 >
꼭 드셔 보세요!!!

특히,
술 안주로 완전
강추예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