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맛집투어

[맛집리뷰]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갈비맛집 <초원갈비>

by 까도녀여니 2024.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년 만에 돌아온 여니입니다.

이제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이전보다 더 열심히 포스팅하며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화순갈비맛집 <초원갈비>입니다.

위치

https://place.map.kakao.com/m/705719405

초원갈비

전남 화순군 화순읍 만연로 63 (화순읍 만연리 196)

place.map.kakao.com


식당 바로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주변에서 맛있다고 소개를 받고
방문한 곳이라 더욱 궁금했어요~

돼지갈비 전문점인 초원갈비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특선>으로 갈비백반도
즐길 수 있어요‼️


초원갈비 [메뉴판]입니다.

평소에 양을 넉넉하게 먹는 편이라
2인분은 아쉬울 것 같아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하려 했더니 3+1이라 3인분 주문 시
1인분을 더 주는 거 있죠~~~ 개이득😜


조금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더니
저희가 도착했을 땐 2~3팀 정도 있었는데
저녁 피크타임이 되니 물밀듯이
사람들이 엄청 와서 좀만 늦었으면
자리 없어서 못 먹을 뻔했겠다 싶었어요 ㅎㅎㅎ

 


주문을 하고 나니 입가심용 샐러드를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그리고 뒤이어 메인 메뉴인
3+1인분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껍데기와 버섯도 같이 주셨네요!


아니 근데 반찬 가짓수가 정말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랐지 뭐예요🤣
콩나물, 시금치나물, 명이나물, 간장게장, 두부김치, 가자미무침, 계란말이, 된장국까지
한식 백반집 온 줄 알았다니깐요.
나온 반찬에다가만 먹어도 밥 한 공기
뚝딱하겠더라고요 ㅋㅋㅋㅋ


저희가 갔을 때 초반에는 사람이 많이 없어
이모님께서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돼지갈비는 양념이 돼있어서 금방 탈 수 있기
때문에 자주자주 뒤집어줘야 해요~
안 그럼 순식간에 타버려요 ㅎㅎㅎ
막판에는 손님이 많아져서 저희가 구웠는데
역시나..... 일부는 태웠다는😅



노릇노릇 돼지갈비가 아주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이건 이모님께서 구워주신 거라 하나도
안 탔어요 ㅎㅎㅎ)


고기와 함께 곁들여먹을 파절이와
쌈류도 나왔습니다.


셀프바가 구비되어 있으니
야채 및 소스류는 드시고 부족하면
가져다 드시면 돼요~~~
 


고기는 뭐니 뭐니 해도 쌈 싸 먹어야
제맛이죠~~~
마늘과 고추까지 야무지게 넣어 먹었어요^^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어요!
고기가 간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


후식으로는 비빔냉면을 1개 시켜
둘이 나눠먹었어요~


구워진 갈비를 좀 남겨두었다가
갈비랑 같이 곁들여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마무리는 서비스로 주신 껍데기~~~


셀프바에서 콩가루를 가져와
찍어먹었는데 고소하고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갈비맛집 후기 었습니다!
다음에 화순에 가시게 된다면 꼭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