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카페투어

[카페리뷰] 체험하는 맛있는 화순 카페 - < 카페 아따 >

by 까도녀여니 2021.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다.


광주 근교 화순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들렀던
사평면 카페를 소개할게요!




체험하는 맛있는 화순 카페

<< 카페 아따 >>

위치

http://kko.to/IoQpxuEfT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주소 : 전남 화순군 사평면 사호로 236-48

이용 안내


매일 11:00 ~ 19:00,
목요일 휴무

http://www.instagram.com/adda_farm


내부가 깔끔했고,
창문이 큼직해서 답답함 없이
탁 트인 느낌이었어요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피아노도 칠 수 있고,

판매용 도 진열되어 있어요!!!


뭘 먹을지 메뉴판을 훑어보다가
벌집 메뉴가 눈에 들어왔어요!
그리고는 옆을 보니 벌집꿀이 뚜둥😍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해서
이거다 하고
베스트 메뉴벌집 아포가토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참고:)
새콤달콤 음료가 드시고 싶다면,
직접 키운 백향과 에이드를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기할 수 있는 피자도 있어요~
저는 점심을 먹고 간 뒤라
배가 불러서 패스했어요 ㅎ


음료를 주문하고 카페를 둘러보던 중
다리가 길~어보이는
전신 거울이 있어서
인증샷 찰칵 ㅎㅎ


날씨가 따뜻하고 좋아서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경치가 아주 좋네요👍


카페 맞은편에는
오토캠핑장이 있었어요!
이런 곳에 캠핑장이 있는 건
새롭게 알게 된 사실! ㅎㅎ

주말이라 사람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우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마음은 완벽하게 따르고 싶었으나,
현실은 너무 어설프기 짝이 없네요....
엉성한 저 손...;;;;;;;
부끄럽네요 ㅠㅠ
하핳😅🤣

그렇지만 맛은 꿀맛이었어요^^
엄청 달아서 이가 시큰거릴 정도였지만
아포가토 한입 꿀 한입!
당이 급속 충전되는 느낌이었어요!


단순이인 저는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지요~~


날씨도 좋고
주변 배경도 좋고
음료도 맛있고
기분이 따봉이네요.
👍👍👍


화순에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체험도 할 수 있고
자연 풍경을 보면서
신선하고 맛있는 음료도 먹을 수 있는

[카페아따]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