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도녀의 일상/여행

[여행리뷰] 거제도 가족여행 풀빌라 독채 펜션 추천 - <오드리 하우스 202>

by 까도녀여니 2021. 1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다.

며칠 전 부모님 환갑을 맞아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거제도 가족여행 풀빌라 독채 펜션 추천

 

< 오드리 하우스 202 펜션 >

 

위치

[카카오맵] 오드리 하우스 202 펜션
경남 거제시 장목면 두모실길 121-36 (장목면 관포리) http://kko.to/lfq5z32mp

 

오드리하우스202펜션

경남 거제시 장목면 두모실길 121-36

map.kakao.com

- 문의 전화 : 010-2419-3507


광주에서 오드리 하우스까지
네비를 찍어보니 거리로는 237킬로,
대략 3시간 나오네요~~~

이용 안내
- 입실 : 오후 2시 반
- 퇴실 : 익일 오전 11시

수영장 이용 시 수영복, 모자를 꼭 착용해주세요.
(수영복 미착용 시 입수금지, 여과기에 옷이 끼일 염려가 있어요. 안전사고 주의)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가 있는 경우, 구명조끼를 착용해 주세요. 수영장이 깊어요!!
튜브와 비치타월은 개별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유니콘 튜브 대여 :4000원
● 튜브 에어펌프 비치
● 다음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1. 수영복, 수모 착용
2. 수영장 내, 물풍선 사용금지 (여과기로 빨려 들어가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엄수 바랍니다.
3. 반려동물은 동반이 불가합니다.
4. 퇴실 시 꼭, 에어컨, 전기를 소등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어패류(조개), 고기뼈는 일반쓰레기로 분리 부탁드립니다.
6. 우리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쓰레기 분리배출에 동참 부탁드립니다.
7. 펜션 내 물품 파손 시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사용 시 주의해 주세요.

 

 


네비 시간보단 빨리 도착했는데,
중간중간 휴게소도 들르고
회센터도 들리다 보니 숙소 도착까지
3시간 정도 소요됬어요!

펜션 안으로 들어가는 길은 경사가 상당히 높아요~
그리고 거의 도착하면 이런 통로가 보여요~
이 길이 맞나? 긴가민가 하며 들어갔는데
잘 찾은 게 맞았어요~!


저희 숙소가 보이네요.
드디어 도착✌️


이 돌계단을 올라가면
저기 오른쪽 파란색 건물이 주방이고,
왼쪽이 방이에요~~~


이름도 오드리 하우스인만큼
오드리 헵번 사진이 여기저기 다 걸려있어요.


야외 바베큐장콩콩이도 보이네요. ㅎㅎ
펜션을 둘러보면 곳곳마다 사장님의
센스를 느껴볼 수가 있어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오드리 하우스는 복층펜션이에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1,2층에 화장실이 각각 있으니 편했어요.

사진에서 본 그대로 거실도 넓었고,
사장님께서 직접 청소를 하신다고 했는데~
정말 정리가 잘 되어있고 깨끗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 보면
더블 침대 2개가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게임기도
구비되어 있어요 ㅎㅎㅎ
저는 시간이 없어서 해보진 못했네요ㅠㅠ

 


현관 입구에서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수영장이 보여요 ㅎㅎㅎ
겨울 수영이 또 제맛이잖아요.😝

이 펜션을 예약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단독 수영장이었거든요!!!

<프라이빗 독채 수영장>
24시간 온수 제공에
이용시간제한이 없어요.
너무 좋죠??? 호호호
👏👏👏

간단히 배를 채운 뒤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바로 수영장 입수~😜


꺄악~>. <
수심이 생각보다 깊었어요~
제 키가 163인데 물이 가슴까지 와요~
다행히 튜브를 챙겨가서
수영을 못하는 저도 재밌게 놀았어요!

수영장이 커서
여럿이서 게임도 하고 튜브도 탔는데
좁단 생각 안 들었던 것 같아요~!!

물도 깨끗하고 냄새도 안 났어요!

너무너무 재미있었다는요.🤟
1박 2일이라 시간이 많이 없다는 게
아쉬울 따름이었어요 ㅠㅠ


해가 지고 어둑어둑해지니
밤공기가 차가워져서
이제 뜨끈뜨끈 스파 타임!
2층으로 고고합니다~~~


어우~너무 좋았어요❤️
몸이 노건노곤해지면서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

대신 물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
미리 받아두시는 게 좋아요^^


여기는 주방이에요.
열심히 다 놀았으니
열심히 먹어봐야겠죠????ㅎㅎㅎ

 


이제 먹방 타임~😁😁😁
물속에서 열심히 놀았더니 너무나 허기져요....


목살, 닭꼬치, 소시지, 석굴
버섯, 양고기까지👍


완전 폭풍 흡입했어요.
완전 꿀맛😘
술이 정말 술술술 들어가는 날이었어요.


그리고 이 화로 난로가 있어
분위기를 한층 업시켜줬어요 ㅎㅎㅎ
사람이 많아 불멍은 힘들었지만...
그래도 따뜻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마무리는 노래방입니다.
마이크에서 자꾸 소리가 나서....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아주 신나게 밤을 찢었답니다~~~

여기는 놀거리가 참 많아서
1박은 너무 짧은 듯해요....
무조건 2박 3일은 와야 할 것 같아요~

독채 펜션인 만큼 우리들만의 공간이라
저녁 늦게까지 너무 자유롭게 편하게 신나게
잘 놀다 왔습니다.

.
.
.

가족여행 가실 곳 찾으신다면
거제도 오드리 하우스 202펜션
꼭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거제도 오드리하우스202펜션

소개 오드리하우스202 주인장이 자신있게 알려드리는 10가지 장점. 1. 주인이 직접 관리하는 곳이라 깨끗합니다. 2. 고객의 편의 및 특별한 날을 위해 고객우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낭만 조명

page.yapen.co.kr

 

728x90
반응형
LIST

댓글